프라이빗한 디자인의 안양 소형 피부관리샵 인테리어 시공현장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프라이빗한 디자인의 안양 소형 피부관리샵 인테리어 시공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과의 상담을통해 디자인 설계를 제안드렸고 평면 설계도와 3D이미지를 함께 제공해 디테일한 수정과 보안을 거쳐 최종 시안을 빠르게 확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공사의 진행과정과 완료된 현장의 모습을 함께확인해보시죠!

▶공사진행

본격적인 공사를 하기 위해 기본 배선,배관,공조,소방등의 설비를 레이아웃에 맞게 정리해 효율적인 시공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가리모델링
안양상가인테리어견적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출천장은 지양하고 텍스 천장에 매입형 조명을 구성해 깔끔한 천장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안양상가인테리어비용

이후 목공사를 통해 구조를 나누고 몰딩,타공,선반,가구 등의 치장 작업까지 진행하면서 전체적인 틀을 만들어 갔습니다.

상가인테리어업체

목공사는 인테리어의 80% 이상을 차지할만큼 중요한 공정이기 때문에 최고의 전문가를 투입해 퀄리티를 높이고 있습니다.

상가시공
상가인테리어

안전한 시공과 완공 후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모든 공정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각 공정은 전문 자격과 경험을 갖춘 작업자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초 공사부터 마감작업까지 꼼꼼하고 완벽하게 진행하면서 규정을 준수한 공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위해 공간을 나누는 가벽에 방음재를 부착했는데 방음재 계획도 벽면의 위치에 따라 다르게 적용해 견적은 합리적으로 하면서 효과는 극대화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안양피부관리샵인테리어
뷰티샵시공

목공공사 후에는 도장작업을 진행합니다. 이 때, 흠과 틈을 메우는 퍼팅작업을 진행하고 표면의 요철을 편평하게 하는 샌딩작업을 진행합니다.

벽면에 작업돼있는 하얀 부분들이 퍼팅 & 샌딩작업을 진행한 부분인데요. 이 과정을 얼마나 꼼꼼하고 정교하게 작업하는냐에 따라 프라이빗 디자인 소형 뷰티샵인테리어 시공현장의 완성도가 달리지죠. 전기 및 조명 공사의 마무리까지 확인한 후 본격적인 페이팅, 필름지, 타일 등의 도장작업이 이뤄지는데 마무리 된 모습이 궁금해지네요.

▶공사완료

소형상가인테리어
뷰티샵인테리어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외부 파사드는 블랙 프레임과 컬러 유리를 구성해 내부로의 시선을 분산해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대신, 내부엔 팬던트형 조명을 시공해 내부가 어느 정도 보이도록 함으로써 홍보 및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했죠. 내부에서 보면 외부 파사드의 블랙과 화이트 인테리어가 대비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연출이 돋보여 기분이 좋아집니다.

피부관리샵인테리어
안양인테리어

화이트 벽면과 베이지토의 바닥이 안정적이면서 차분한 무드를 조성하고 따뜻한 색감의 조명이 더해져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천장의 매입형 조명은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하게 하는데 조명박스의 간접조명과 벽면의 벽부등 그리고 거울의 후면 조명이 공간을 은은하면서 화사하게 연출하는데 한 몫을 합니다.

확장성을 가진 화이트에 다양한 조명연출이 더해져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여기에 우드톤 선반, 대나무 조명갓, 골드 수전드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줬답니다.

외부에서 실내로 들어오면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을 두고 벽면에 타원형 거울을 부착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고 화이트 하부장을 시공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바디관리샵인테리어
뷰티샵리모델링

베드가 놓일 관리실도 화이트를 적용해 통일성을 주었고 상부장은 생략하고 하부장만 저용해 공간이 넓고 여유있어 보이도록 했습니다. 프라이빗 디자인 안양 소형 피부관리샵 인테리어 시공현장을 보시고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점이 있으시거나 디자인력과 시행력을 갖춘 전문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916디자인으로 연락주세요.

홈페이지와 SNS에 공개된 포스팅외에도 수많은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어 고객님이 원하시는 공간을 구체화하는데 도음을 드리겠습니다.

견적문의를 하시면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 디자인설게를 제안드리고 시공으로 이어지면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목소리 듣기

  • 저희가 원하는 기간내에 해주실려고 엄청 자세하고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셔서 더욱 믿고 맡길수 있었습니다. 예쁜 디자인에 저희가 원했던 디자인 대로 해주셔서 엄청 만족스러워요. 마지막 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군포 미용실 고객님
    714.29 KB
  •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군데에서 미팅을 했는데 원하는 디자인이 아니라 다른 생각을 이야기 해서 저의 의견을 많이 수용해주고 반영해줘서 감사합니다.
    DIA뷰티샵
    727.71 KB
  • 공사기간을 잘 맞춰주셨고 작은 부분에서도 디테일과 기능성을 잘 살려주셨습니다.
    A컨셉
    1,011.09 KB
  • 공사하는 과정마다 진행할때 마다 사진을 공유하면서 확인을 시켜주었습니다. 꼼꼼한 작업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LIne 헤어샵
    514.69 KB
  • 공사하면서 생각보다 알아서 마무리까지 잘 진행해 주셨습니다. 사후관리도 마음에 들게 진행을 잘 해주셔서 추가공사도 연락드리겠습니다.
    메리안
    602.34 KB
  • 진심으로 진행해 주셨던게 느껴졌습니다. 추가적인 아이디어 제안이 좋았습니다. 꼼꼼한 성격을 잘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일그레퍼
    905.16 KB
  • 미팅을 하는 과정에서도 여러가지 요소중 가격이나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신뢰감을 주셨고 수정과 피드백이 좋았습니다.
    헤어드기라
    897.19 KB

portfolio

군포 미용실인테리어 효율적인 구조와 세련된 내외부 디자인의 헤어샵

군포 미용실인테리어 효율적인 구조와 세련된 내외부 디자인의 헤어샵

시크한 매력의 송파미용실인테리어 블랙 & 우드 컨셉 공사

시크한 매력의 송파미용실인테리어 블랙 & 우드 컨셉 공사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1인 헤어샵인테리어 소형상가 공사현장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1인 헤어샵인테리어 소형상가 공사현장

명동 미용실 상가인테리어 브랜드 헤어샵 공사 마무리

명동 미용실 상가인테리어 브랜드 헤어샵 공사 마무리

공사문의

(보기)

빠른상담 :010-3235-8427

제휴문의 :gnsdlekqq@naver.com

공사문의

(보기)

빠른상담 :010-3235-8427

제휴문의 :gnsdlekqq@naver.com